본문 바로가기

간월산 자연휴양림 - 살아있는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만나는 대자연 휴양림

by 넥스루비 2008. 6. 30.
울산 울주군 상북면 등억리 산 220-2

간월산자연휴양림에는 자연의 향기와 아름다움 그리고 자연이 주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자연에서 뛰고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시설, 살아있는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만나는 대자연 휴양림, 그리고 광활하게 펼쳐진 순수한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은 간월산자연휴양림의 울창한 숲과 계곡이다.

경관이 아름답다하여 영남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신불산, 간월산에 있으며, 대자연 곳곳에 마련된 산림욕장, 임간수련장, 등산로, 어린이놀이터, 테니스장, 전망대 등의 야외 레져시설 등이 있다.  등산로 정산에는 주변의 정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대가 있어, 이른 새벽 자욱한 운무속에 숨은 산자락의 비경을 볼 수 있다. 또, 군데군데 작은 오솔길이 있어 자연을 벗삼으며 산책하기에도 좋다.


숲 속에 설치된 야영장은 7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취사장 샤워장 운동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21세기의 주역들이 될 청소년에게 자연권 수련교육과 자연보호교육장은 물론 호연지기를 키우기에 알맞은 곳으로 최근에는 기업체들의 연수교육, 수련회, 단합대회와 대학생들의 O/T, M/T, 신입생 환영회 모임 과 교회 및 유, 초, 중, 고등학교의 각종행사와 친목단체 모임의 장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호텔 등을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함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숲, 건강에 좋은 산림욕, 그림같은 통나무집은 다시 오고 싶은 추억의 공간이 된다.


[승용차]
● 자가용
* 부산에서 승용차로 1시간 소요(40km)
* 대구에서 승용차로 1시간 10분 소요(40km)
* 포항, 경주, 울산에서 40분이내 소요

[대중교통]
● 시내버스
언양에서 시내버스 운행(1시간 배차 15분 소요)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