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살던고향 :: 이미 골수매니아 고객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명소

by 넥스루비 2007. 3. 30.
- 카페: 나의살던고향
- Tel: 042-825-3022

자연과의 만남 그리고 여유! 각박하고 긴장된 도심에서 벗어나고픈 도시인들에게 짜증나는 일과에 심신이 지쳐 버린 현대인에겐 고향처럼 푸근히 반겨줄 그 누군가가 간절히 필요하다. 동학사. 대전시민에겐 언제나 가까이 있어서 좋은 곳!! 이곳에 위치한 전원까페 나의 살던 고향은 Open에서 3년, 연륜이 말해주듯 이곳은 이미 골수매니아 고객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명소이다. 이곳의 첫인상은 소박하다. 아니 투박하다. 그러나 한발 안으로 디뎌보자 맘씨좋게, 친근한 얼굴로 웃으며 맞이 하는의 두 번째 인상은 낯설은 곳에서 맞는 익숙한 즐거움 이랄까? 또한 '여유'란 이런 것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기까진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그건 비단의 실내 분위기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친절한 서비스, 호텔조리장 경력의 조리사의 정성이담긴 정갈한 음식, 7가지 한약재를 첨가해 내놓는 이곳만의 독특한 맛이나는 『고향민속주』가 어우러진 곳 연인들의 속삭임, 가족의 함박웃음이 넘치고, 석양의 절경. "삼박자가 맞는다"라는 말이 실감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