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운포 :: 갯바위나 방파제 위에서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가족들과 낚시의 즐거움

by 넥스루비 2007. 8. 22.
부산 남구 용호2동

백운포는 용호동 종점에서 천주교공원묘지 방향으로 가다가 왼쪽편 내리막길로 들어서면 길다랗게 늘어선 방파제가 나타나는데 이곳이 백운포다. 해마다 고등어시즌과 벵에돔시즌이 되면 정말 발디딜틈 없는 유명한 곳으로 부산근교에서도 손꼽을 수 있는 포인터이다. 요즈음에도 휴일이 되면 많은 꾼들이 방파제 위에서 진을 치는데 많은 경우에는 낚시가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특히 학꽁치시즌이 되면 꾼들이 너무 많아 다른낚시는 할 엄두도 못낼정도이다.


갯바위나 방파제 위에서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가족들과 낚시를 즐거움이....
참고로 낚시를 재미있게 즐기시고 난뒤, 남겨진 쓰레기는 반드시 치우고 가시기를 부탁드린다.

휴일에는 백운포 안쪽까지 차량이 진입되므로 편리하다.

[승용차]
●대연동 - 시립박물관 - 동명대학 - 신선대 - 늘빛 교회 앞에서 우회전 - 백운포

●대연동 - 경성대학교 - 차량등록사업소 - LG매트로시티 - 이기대 - 용호동 종점 - 늘빛교회에서 좌회전 - 백운포

[대중교통]
●시내버스
* 부산역에서 27번 22번 이용, 용호동종점 하차, 천주교공원묘지 방향으로 도보 20분 소요.
* 서면 태화백화점에서 20,22,24,27번 버스를 타시고 버스종점에서 내리시면 백운포도착.
* 수영교차로에서 130번, 131-1번 이용, 용호동종점 하차, 천주교공원묘지 방향으로 도보 20분 소요.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