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심 :: 초가집,기와집,황토 통나무 귀틀집,너와집 한옥 테마 민속촌형태 펜션

by 넥스루비 2007. 9. 11.
- 펜션: 휴심
- Address: 강원 강릉시 저동 64-6
- Tel: 033-642-5075

휴심에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휴심은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펜션이 아닙니다.

휴심은 고집이 있고 철학이 있는 펜션입니다.
초가집,기와집,황토통나무귀틀집,너와집등 한옥을 테마로 한 작은 민속촌형태의 펜션입니다

휴심에는 옛 추억이 있습니다.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하고 ,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잊혀져가는 우리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휴심에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널뛰기,투호,승경도놀이 등의 전통민속놀이, 장작아궁이 불지피기 등의 전통체험과 밭에서 딸기따기,고구마케기등과 같은 농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심에는 편안함이 있습니다.

휴심에는 대가족,회사등 많은 인원에 동시에 사용 가능한 대형객실 및 세미나실,식당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족단위의 여행객은 물론, 회사단체 여행객도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승용차]
영동고속도로 강릉톨게이트로 나오셔서 강릉방면으로 진입 → 약1km 후 2차선으로 진입하여 고가도로를 타고 길게 좌회전 → 강릉시청을 지나 강릉 고속버스터미널 앞 오거리에서 하이마트 오른쪽 도로로 진입하여 계속직진(중간에 4거리가 몇 개있으나 계속직진) → 삼거리가 나오면 경포방향으로 우회전후 직진→ 우측에 3.1만세운동공원과 경포호수가 나올 때까지 직진후 경포대(신사임당 동상)라는 이정표가 보이면 그곳에서 좌회전 → 휴심 나무 간판을 보시고 우회전 바로 좌회전하시면 통나무집과 한옥이 보입니다.

※ 서울 → 강릉 229km 소요시간 : 2시간 30분

[대중교통]
강릉고속버스터미널 버스 정류장에서 202번(경포방면-앞 유리에 써 있음) 버스(800원)를 타시고 경포대(신사임당 동상) 앞에서 하차 → 횡단보도를 건너 휴심 나무 간판을 따라 우회전 후 좌회전하시면 통나무집과 한옥이 보입니다.

※ 서울(강남 / 동서울 출발) → 강릉터미널 229km 소요시간 : 2시간 40분

☞ 기차이용시

강릉역에서 (구) 터미널 방면으로 내려오시면 버스정류장이 있음 → 202번(경포방면) 버스를 타시고 경포대(신사임당 동상) 앞에서 하차 → 횡단보도를 건너 휴심 나무 간판을 따라 우회전 후 좌회전하시면 통나무집과 한옥이 보입니다.

※ 서울(청량리역) → 강릉역 소요시간 : 7시간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