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월드 별빛축제 : 풍선을 타고 떠나는 꿈속의 별빛 카니발

by 넥스루비 2020. 11. 26.

2020.11.21(토)~ 1.15(금)

세상어디에도 없는 단 하나의 축제! 진짜 별빛축제가 궁금하다면 이월드로! 전국 최대규모 12만평에 펼쳐진 1000만개의 별빛축제, 전국 유일 놀이기구와 별빛축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별빛 테마파크, 국내최초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별빛세상

올해로 8회째 이어지는 이월드 별빛축제는 2020년을 맞이하여 <별빛 크리스마스 판타지>라는 타이틀 아래 겨울 이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별빛의 화려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밤이 되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별빛축제에는 판타지 광장의 15M 초대형 미라클 트리를 시작으로, 국내 최장길이 250m에 달하는 전국 최장 빛로드인 <라이팅 벌룬 로드>와 10만송이 파란 장미가 빛을 밝히는  전국최대규모 <미라클로즈가든:다이나믹광장>, 삐에로 컨셉의 <별빛 카니발: 카페 트리>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문, 천국의계단, 별빛우산로드 등 이월드의 인기 야간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이월드 별빛축제: 별빛크리스마스판타지>에서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월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이월드 별빛축제는 물론 30여종의 놀이기구와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83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구야경과 13만평 전체가 별빛으로 물들여진 이월드의 광경 또한 별빛축제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필수코스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