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천가든 :: 맑고 깨끗한 보문호수의 전경과 옛 신라의 풍류를 즐길수 있어..

by 넥스루비 2007. 8. 10.
- 한식: 신천가든
- Address: 경북 경주시 북군동 51-2
- Tel: 054-745-6200~4

천년고도 경주 보문단지 입구에 위치한 신천가든, 신천궁은 맑고 깨끗한 보문호수의 전경과 옛 신라의 풍류를 즐길수 있으며 건물전체가 전통 한옥 구조로 되어 있어 천년의 신라 건축미를 엿 볼수 있으며 테이블식 홀과 온돌방으로 객장을 분리시킨 것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메뉴에는 천연양념만으로 특유의 맛을 내며 얼큰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맛 볼수 있다.
세심하고 정성어린 서비스로 이용객의 편리를 도모하고 각종 연회장 및 우수한 내 물레방아 옆에 위치한 동화하우스는 옛 고궁의 정취와 은은한 한국적 풍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건물전체가 전통 한옥 구조로 되어 있어 전통적인 건축미를 엿볼 수 있고 테이블식 홀과 온돌방으로 객장을 분리시킨 것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통의 멋을 최대한 살린 이곳의 주택메뉴는 한정식과 궁중전골,한정식은 과거 궁중에서 임금님이 드셨다는 수라상을 재현한 듯 화려하기 그지없다.
한정식과 함께 인기메뉴인 궁중전골은 부산에서 직송하는 신선한 해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갖은 야채를 넣어 얼큰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세심하고 정성어린 서비스로 이용객의 편리를 도모하고 각종 연회장 및 우수한 시설로 홀 180인석 온돌방 20인석 7개로 나누어져 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