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나호텔 :: 서울 중심에 있는 호텔업계 선두주자

by 넥스루비 2007. 6. 20.
- 호텔: 코리아나호텔
- Address: 서울 중구 태평로1가 61번지
- Tel: 02-730-9911

28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특급 관광호텔. '고객에게 편안함'을 모토로 삼고 있는 호텔업계의 선두 주자로 꼽힌다.
서울의 심장부인 광화문 네거리에 있다. 330개의 객실과 한국식당, 중국식당, 일본식당, 양식당, 바, 커피숍, 제과점 등 8개의 식음료 영업장과 연회장,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 서울 올림픽 때는 올림픽 메인 프레스 센타 식당을 운영했고 장애자 올림픽에서는 선수촌식당을 맡아 성공적으로 운영, 각국 선수들과 임원들로부터 질 높은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격찬을 받기도 했다.
울산과 미국 L.A에도 지사를 두고 있다.
<울산 코리아나호텔>
20년 전통의 호텔경영을 기반으로 산업 중요지역인 울산에서 비즈니스에 편의 제공.
< L.A 래디슨 윌셔 프라자 호텔>
코리아나호텔이 L.A 하얏트호텔을 인수하여 운영. 396개의 안락한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춘 L.A한인타운의 명소.
코리아나 호텔 안에 서울사무소를 두고 L.A를 방문하는 손님들의 숙박 및 관광안내 등을 돕고있다.


[대중교통]
덕수궁에서 5분거리

- 대한항공리무진 버스(노선1, 시청지역)는 공항에서 우리호텔 까지의 노선이 20분마다 매일 있습니다.(정류장은 우리호텔 전면오른쪽에) 표는 공항터미널,우리호텔 그리고 서울에 있는 모든 대한항공 티켓판매소에서 5,000원에 팝니다.

- 공항에서 부터 우리호텔의 무료 셔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발시각/호텔출발 : 오전 08:00,11:30 공항출발 : 오전 10:00,14:00
단 특별한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지하철
김포국제공항에서 지하철을 타서 광화문역에서 하차하시길 바랍니다. (조선일보 출구쪽으로)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