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롤호텔 :: 오스트리아풍의 따스한 느낌을 티롤에서 느껴보십시오.

by 넥스루비 2007. 7. 1.
- 호텔: 티롤호텔
- Address: 전북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산 43-15
- Tel: 063-320-7617

무주리조트내에 위치한 스위스풍의 초특급호텔 호텔티롤은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다.
티롤(Triol)은 오스트리아 서부 지역에 위치한 주(州)의 이름으로 알프스의 전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스키의 메카이다. 호텔 티롤은 티롤 지방의 전형적인 리조트 호텔 분위기를 기본 컨셉으로 대자연에 동화된 조화의 미덕을 섬세하게 그려낸 알프스풍의 산악 휴양 호텔이다.
오스트리아産 적상목에서 나오는 Bio를 통한 삼림욕 효과와 따뜻한 분위기의 객실이 마련되어 호텔에 있는 자체로도 삼림욕 효과를 볼 수 있다. 로지아 스위트룸 이상에는 고급욕조, 독립사우나실, 스토브, 벽난로가 설비되어있다. 가격은 200,000원의 슈피리어부터 3백만원대의 세븐 서밋츠 스위트까지 있다.
최근 호텔티롤 페키지 상품이 나와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 4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 페키지는 신혼여행을 즐기려는 신혼부부들에게 사랑받는 상품. 또한 무주리조트가 제2의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은 것도 호텔티롤이 있기 때문.
겨울철 스키를 즐기며 신혼여행을 즐기는 커플도 늘고 있는 추세. 주변 관광명소도 많아 무주리조트로 신혼여행을 즐기러 오는 고객이 앞으로 더욱 많은 전망이다.
스위스풍의 초특급호텔 티롤은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으로 신혼여행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좋다.가격은 200,000원의 슈피리어에서 3백만원대의 스위트까지 다양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패키지로 값싸게 즐기는 방법도 있어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