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온천관광호텔 ::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 온천 - 덕구온천관광호텔

by 넥스루비 2007. 7. 28.
- 호텔: 덕구온천관광호텔
- Address: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리 575
- Tel: 054-782-0671-80

덕구온천관광호텔은 1급 관광호텔로써 태백산맥 동쪽에 위치한 응봉산 중턱 4,000여평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단 하나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으로써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41.8℃의 약알카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신경통, 관절염, 근육통, 피부질환, 당뇨병등 성인병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응봉산 덕구계곡의 아침 등산코스는 제2의 금강산이라 불리우는 곳으로 자연용출온천수가 자연으로 뿜어져 나오는 원탕의 광경과 기암괴석 맑은 계곡물 등 천하절경의 아름다운 협곡으로 이루어져 찾는 분의 탄성을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동해바다를 끼고 호텔로 가는 해안도로의 절경은 덕구온천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산, 바다, 온천이 어우러진 환상의 사계절 휴양지에서 휴식과 요양치료를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오십시오. 최고의 가치와 품위를 지켜드리며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고객여러분을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승용차]
영동고속도로로 강릉을 경유해 7번 국도를 타고 동해~삼척~원덕~임원을 지나 부구리에서 안내표지판을 보고 우회전, 10km를 더 들어가면 된다.


[대중교통]
일반교통으로는 서울~대구~포항~울진~부구 또는 서울~강릉~삼척~부구로 간다. 부구(버스터미널)에서 덕구옥천행 시내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