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호텔 씨빌리지 :: 독립 전통가옥으로 호화롭게 꾸며진 별장식 호텔 본문

숙박/호텔

호텔 씨빌리지 :: 독립 전통가옥으로 호화롭게 꾸며진 별장식 호텔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 6. 14. 18:07

- 호텔: 호텔 씨빌리지
- Address: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2653-1
- Tel: 064-738-5511

전통의 맥이 흐르는 '베릿내'를 아십니까?
'별이 내리는 내'라는 아름다움을 지닌 저희 베릿내 어촌은 호텔 씨-빌리지와 중문민속박물관이 중문관광단지 천제연 폭포아래 자리한 바닷가 포구곁 만여평의 대지위에 아름답고 독특하게 꾸며져 함께 자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희 씨-빌리지 호텔은 30여동의 독립식 가옥으로서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초가 지붕과 돌담, 나무 울타리등과 객실 내부의 현대식 인테리어는 아름답고 편리한 시설로 만족함을 더해 드릴 수 있는 별장식 호텔입니다. 바람 많은 제주만의 토속적인 초가의 데코레이션과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하는 정원의 야자수 그늘은 도심속의 콘크리트 문화에서 느끼지 못하는 포근함과 아늑함을 느끼게 되며 통통배 소리에 잠이 깨어 창문을 열면, 그윽한 꽃향기를 맡으며 창가에서 차 한잔을 마시며, 펼쳐지는 푸르른 바다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는 여유를 갖고 싶어지게 되거나 아니면, 돌담과 초가 지붕 처마 밑에서 따뜻하게 보글보글 갓 끓여낸 고향의 된장찌개를 다시 맛보시고 싶어 지실지도 모르지요.

저희 전통 호텔 씨-빌리지는 가족 또는 연인들이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자유스럽게 지내실 수 있는 독립된 별장식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각 방마다 독특한 인테리어는 기존의 현대식 조형건물의 호텔에서는 느끼지 못한 다른 분위기를 특이하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몰때의 파도소리와 함께 하는 호텔 씨-빌리지는 낭만과 추억과 행복이 있는 곳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