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청솔밭뷔페 :: 항상 연구하고 까다로운 결정을 통하여 동해안 최고의 자리 본문

음식점/부페

청솔밭뷔페 :: 항상 연구하고 까다로운 결정을 통하여 동해안 최고의 자리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 8. 13. 07:03

- 한식: 청솔밭뷔페
- Address: 경북 포항시 남구 상도동 643-12
- Tel: 054-281-6500

종합운동장과 문화예술회관 맞은편에 위치한 한솔밭 갈비를 개점 15년 부인 배정숙 여사에게 물려주고 그 경험을 살려 포항에 호텔식 뷔페음식문화를 가장 처음 상륙시켜 성공한 대표적인 뷔페 전문점이다.
뷔페(잔치뷔페 음식)의 포항 일번지가 있다. 바로 청솔밭 종합 뷔페 식당!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 80~1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중연회장,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소연회장 등 다양하다.

포항 시외터미널에서 KBS 방송국쪽으로 걸어서 5분 거리이다. 처음에는 대왕예식장 결혼 피로연 중심 음식점이다. 출장뷔페로 소문난집, 연회장행사 깜짝 이벤트 맛과 멋이 함께하는 곳, 그리고 한솔밭갈비 경영 8년 청솔밭 뷔페 경영 7년 합이 15년 강산이 변한년륜 동안 오직 미식가들의 맛을 쫓아 이젠 음식문화의 정착과 연구발전을 위하여 경북 과학대학 외식 산업분야를 전공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였고 부인 배정숙 여사도 현재 재학중이다.

청솔밭뷔페 메뉴의 특색은 식단가를 생각하지 않고 고객의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하여 세계 각지의 뷔페음식을 둘러보고 우리나라의 뷔페문화 정착과 식자재의 까다로운 선택,신선도-영양학적(고른 영양, 적정 칼로리) 50여가지의 음식을 계절적 감각에 맞게 맛보이며 항상 연구하고 까다로운 결정을 통하여 동해안 최고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중국 일본 미국 구라파 등의 다양한 메뉴를 다시 한번 감상하여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선비의 고장 경주 옥산서원 마을에서 출생 충과 효를 바탕으로 소년시절을 보낸 이지곤 사장은 매년 포항의 오지마을을 찾아 99년에는 구룡포 석병마을. 오천 청림동 경로잔치 장애자돕기 등 포항 송림로타리 회장역임 역도연맹 부회장 등 사회의 봉사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근본이 바로선 식당. 포항의 뷔페문화의 정착을 위해 55세 15년간의 경영에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새벽시장 식자재 구매는 직원들에게 맡기지 않고 직접한다.

한번 다녀간 분은 반드시 다시 찾게 되는 청솔밭뷔페는 이제 별도의 내용보다 포항시민이 자타가 공인하고 추천하게 되는 이유는 대표의 성실한 자세, 오직 음식문화만을 고집하여 성공한 대표적의 인물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