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성농업회사법인 :: 평택평야의 중심지 오성뜰에 위치한 평택쌀 생산 및 판매장

by 넥스루비 2007. 2. 12.
- 특산품판매장: 오성농업회사법인
- Address: 경기 평택시 오성면 창내리 21
- Tel: 031-681-8569

비옥한 평야를 둘러싼 이곳은 평택평야의 중심지 오성뜰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편에는 바닷물과 민물이 만나는 곳으로써 아산호 간척지 지역이다. 소중한 자연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풍요롭고 건강한 농촌을 만드는 일, 이 보다 중요한 일은 없다는 신념으로 노력해 왔으며, 안전하고도 고품질 제품과 차원높은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쌀을 만드는데 앞장 서고 있다. 이곳에서는 효율적인 경영으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하여 자재관리, 작물재배관리, 농기계관리, 판매관리부 등과 같이 책임을 분담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자재관리부는 종자, 농약, 비료 등 각종농자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보하여 적기 농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한다. 작물관리부에서는 영농경력이 품부한 자를 선정하여 필지별 토성과 지력을 분석하여 토양에 알맞은 재배관리로 좋은 작황을 만드는데 힘쓰며, 농기계관리부에서는 농기계운전기능사 자격소지자와 중앙단위 장기교육 이수자 등으로 편성하여, 일상적인 농기계점검은 물론 정비까지 자체해결하고 있으며, 고장나기 쉬운 부품의 사전확보 및 농기계를 사용한뒤에는 철저한 일일점검을 한다. 마지막으로 판매관리부에서는 대도시 아파트와 기업체 등 통신업 그리고 유통업체 등을 방문하여 고품질 쌀 홍보에 전념을 다한다.
자연을 소중히 가꾸며 일구는 이곳은 원료의 재배와 가공, 유통을 일괄성있게 운영하며 완전태양열에 건조한것과 같이 저온으로 건조하여 미질을 높이고, 곡물냉각저장시스템(GRANIFRIGOR Grain Cooling System) 처리방식을 도입하여 쌀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최신식시설을 갖추어 보다 맛좋은 청결미를 생산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승용차]
서평택IC - 안중방면 - 창내 입구에서 전화를 하면 자세한 위치를 설명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