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삐까삐까 :: 동학사 전원까페 중 가장 오랜역사를 가진 이곳 "삐까삐까" 본문

음식점/카페

삐까삐까 :: 동학사 전원까페 중 가장 오랜역사를 가진 이곳 "삐까삐까"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 6. 21. 09:39

- 카페: 삐까삐까
- Tel: 042-825-0849

동학사 전원까페 중 가장 오랜역사를 가진 이곳 "삐까삐까"는 12~1시에 방송되는 라디오 광고만으로도 아하! 하는 탄성을 자아내게 만드는 익숙한 즐거움이 있는 장소다. 자갈밭과 대나무가 어우러진 시원스런 주차장에 들어서면 수령깊은 통나무가 포옹하듯 건물을 감싸안고 또한 뒷마당의 독특함에 우선 당혹스러울지도 모른다. 그러나 채이는 자갈을 기분좋게 밟고 들어서면 오랜 경륜의 향취와 전통이 있는 명소답게 많은 손길이 닿아 더욱 색깔있는 갖가지 소품들이 친숙하게 맞이 한다.
우선 1층의 넓은 홀은 창가쪽으로 배치되어진 테라스형으로, 마주 앉아 담소를 나누기엔 최적의 장소라 할만 한 곳이다. 밀려오는 수목의 싱그러움을 쪼이면서 즐기는 여러 먹거리, 가족, 친지들의 오붓한 나들이를 더욱 빛나게 만든다.
반면에 지하에 마련된 아담한 공간은 연인과 친구들의 장소 은은한 조명과 독창적인 인테리어는 1층과의 차별화를 꾀하려는 "삐까삐삐까"의 노력이 엿보이는 분위기 만점의 까페 속의 까페이다. 약간은 시끄러울 듯한 1층의 분위기를 차분히 가라앉히는 역할은 물론이요, "삐까삐까"만의 전혀 색다른 또 다른 공간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더욱 스페셜하게 만들어주는 이곳만의 공간 이런 것들로 보아 폭넓은 고객층과 이에 보답하는 "삐까삐까"의 여척스런 정성. 찾는 이라면 언제나 즐거운 곳.바로 여기 "삐까삐까"일 것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