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성로얄관광호텔 :: 유성 로얄호텔은 보다 친절하게 보다 저렴하게 보다 편안하게

by 넥스루비 2007. 6. 10.
- 호텔: 유성로얄관광호텔
- Address: 대전 유성구 봉명동 546-5번지
- Tel: 042-825-6700

유성 로얄호텔 객실!! 유성 로얄호텔은 格을 갖추고 귀하를 모십니다. 첨단 전산시스템에 의한 일괄 예약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통의 멋을 살린 한실,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스위트룸,트윈룸. 포근한 휴식을 위한 싱글룸. 유성 로얄호텔은 보다 친절하게 보다 저렴하게 보다 편안하게 최신시설로 최선을 다하여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객실요금은 성수기 30%, 비수기 40% 할인하여드립니다.
유성 로얄호텔 웨딩이벤트!! 유성 로얄호텔은 禮를 갖추고 귀하를 모십니다. 평생에 한번 뿐인 소중한 만남, 뜻깊은 시간, 귀하의 이름을 빛내는 행사등 예가 필요한 자리라면 로얄호텔을 생각해 주십시오.
유성 로얄호텔 연회장!! 로얄호텔의 서비스에는 예가 있습니다. 결혼식, 약혼식, 피로연, 회갑연, 고희연, 생일파티, 세미나, 학술회의, 심포지엄, 클럽파티 등 각종 축하모임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품격 높은 공간에 정성스런 서비스를 더합니다. 조금 다른 품격과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다면 로얄호텔로 오십시오. 귀하를 모시는 자리이기에 오늘도 로얄호텔 사람들은 작은 서비스 하나에도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유성 로얄호텔 온천 사우나!! 한약사우나에서 핀란드식 사우나까지 만족이 다릅니다. 최양질의 유성 온천수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유성 로얄호텔 레스토랑과 커피숍!! "특별한 시간을 위하여 다채롭고 품격높은 부대시설에 최상의 서비스를 더합니다." 진정한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특별서비스 로얄호텔에 오시면 더 특별한 귀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