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진장가든 :: 정직, 매너, 써비스 만남과 행복이 있는 곳

by 넥스루비 2007. 8. 6.
- 토속음식: 무진장가든
- Address: 경기 양주시 회천읍 옥정리 154-2
- Tel: 031-865-0326

무진장 가든은 양주군 회천읍 옥정리의 회암사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97년 11월에 문을연 점포로써 건물 외관은 붉은 벽돌과 다재나무, 버드나무가 어우러져 멋과 만남의 장소를 연상케 하는 건물이다.

내부공간은 5개의 방으로 꾸며졌으며 넓직하고 탁트인 테이블 사이로 화목이 너울거리며 업소를 찾은 어느 분이라도 자연의 신선함과 정돈된 분위기가 한층 더 행복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무진장 가든은 단층으로써 백여명을 맞이할 수 있는 테이블과 분위기속의 완숙한 매너 써비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곳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오리더덕구이와 오리한방탕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여느 업소에서 볼 수 없는 오리 더덕구이가 진미라 할 수 있다. 12가지 양념 재료로 빚은 육수와 손맛 그대로 고추장과 더덕을 넣어 잰다음 약한 불에 구워서는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로써 감칠맛과 고소하며 특유의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요리이다.

또한 오리한방탕은 십전대보탕에 쓰이는 한약재와 추가로 2가지를 첨가하고 오리 한마리에 지방분을 완전 제거한 다음 갖은 양념과 야채를 넣어 달여 만든 요리로써 이또한 진미중에 일품이며 드신뒤 국물에 비벼먹는 밥 또한 일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토기 그릇을 사용하여 맛과 멋을 옛 그대로 살린 품위의 음식으로 젊은층 노년층 할 것 없이 즐겨 드실수 있으며 여기에 와인을 한잔 곁들이면 가정에서 행복. 생활의 활력소를 만끽하실수 있는 좋은 음식이다.



[승용차]
서울, 덕계리 - 덕정사거리 - 덕정역 - 율정사거리 - 좌회전 - 율정골프장 맞은편에 위치.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