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지연횟집 :: 자연산 활어회로 유명한 곳

by 넥스루비 2007. 4. 11.
- 회: 천지연횟집
- Address: 경남 통영시 미수동
아름다운 동양의 나폴리항을 바라보며 글을 올리는 저는 천지연횟집을 경영하는 장수형입니다. 통영시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나라 사랑으로 가득한 관광도시이자 수산도시입니다. 특히 이탈리아 나폴리항 보다 아름답다는 동양의 나폴리항이 저의 횟집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바다 위를 나는 갈매기 떼, 작은 선박을 바라보면서 자연산 생선회를 드시면 심신의 피로함을 잊을 수 있을 것이며,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충전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저희 가게는 유일하게 바다를 바라보면서 생선회를 드실수 있습니다. 아울러 조선비치호텔 일식부 과장 출신인 주방장을 비롯한 4명의 전문 요리사가 맛있는 음식을 드립니다. 주저하지 마십시요,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일반 횟집이 아닌 통영관광의 명소로 자리 매김한 천지연횟집은 고객여러분을 감동 시킬 것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조화를 잘 이루는 이집은 자연산 활어회로 유명한 곳으로 사장님의 마음씨처럼 항상 다양한 활어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최상품의 활어만을 구입하여 계절에 맞는 싱싱한 활어회를 내놓는데 각각의 특색이 있는 회 맛이 일품이며 매운탕은 살을 발려 낸 생선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산 활어만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풍성한 감칠맛 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