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바리바 :: 고급스러운 분위기, 최상의 서비스가 있는 곳

by 넥스루비 2007. 8. 8.
- 레스토랑: 바바리바
- Address: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674-251 삼원프라자관광호텔 1, 2층
- Tel: 031-466-8556

안양1번가 삼원프라자 호텔 1, 2층에 위치한 바바리바는 1, 2층 내부가 시원하게 들여다 보이는 오픈식 디자인과 블랙과 화이트가 잘 조화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기존의 케주얼 레스토랑들이 조금은 산만하고 번잡스런 분위기인 반면 바바리바는 흰색과 검은색이 주조를 이루고 있는 고급스런 분위기에 카키색의 푸른 대나무와 자작나무가 편안함을 더하고 있다.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편안함과 여유를 만끽하면서 식사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곳 바바리바는 고객 한분 한분을 V.I.P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모실 준비가 되어있는 케주얼 레스토랑으로, 기존의 외식업체들이 비싼 로열티를 지불하는 반면 이곳은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외국에서 들여오는 냉동식품이 아니라 우리의 재료로 우리의 입맛에 맞도록 일류요리사가 정성껏 요리하여 고객을 모시고 있다.
가격면에서도 타 외식업체보다 최고 50% 정도 저렴하고 질이나 양에서도 조금도 손색이 없다. 이것이 바로 바바리바만의 경쟁력이다.
이곳 바바리바는 수입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365일 행운의 이벤트가 계속되며, 매월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행운을 주고 있으며, 또한 이곳은 환경을 생각하며 어려운 이웃과도 함께 한다. 수입의 일부분을 매월 적립하여 소년, 소녀 가장들과 백혈병 어린이를 돕는데 성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바바리바에서 즐겁게 음식을 드시는 것은 곧, 어려운 어린이들을 돕는 보람된 일들이 될 것이다.



[대중교통]
지하철 1호선 안양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삼원프라자관광호텔 1, 2층).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