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치골가든 :: 산림이 아늑하게 받쳐주고 있어 마치 야유회를 온것같은 곳

by 넥스루비 2007. 8. 8.
- 토속음식: 까치골가든
- Address: 경기 고양시 일산구 풍동
- Tel: 031-901-8725

고양시 일산구 풍동에 위치한 까치골가든은 생모듬고기와 양념갈비가 맛있는 집이다.
이곳 풍동은 아늑한 산촌마을로 각종 외식업체들이 군락을이루고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집은 순통나무로만 지은, 마치 옛 대가집처럼, 안채, 사랑채, 행랑채 등으로 구성된 듯이 430여평 대지위에 아담하고 정겹게 들어서 있는 집이다. 본채와 크고 작은 방갈로들로 울타리처럼 둘러놓은 까치골이 산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건물안에 들어서면 아름드리 대들보가 웅장한 자태를 드러내고 통나무 내음이 온 몸에 스며들것같은 느낌을 준다. 풍동 외식단지에서는 물론 고양시에서도 유일하게 방갈로가 있는 곳이다.
음식은 18년의 경력을 지닌 한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요리를 하는데 특히 그가 육류를 다루는 노하우는 타의추종을 불허한단다. 가족단위 손님은 물론 직장인의 예약 회식이 끊일사이 없고 연인들과 신랑, 신부 양가 모임도 많다. 또 회사원들의 회식장으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말에는 예약이 꼭 필요하다. 뒷면에는 산림이 아늑하게 받쳐주고 있어 마치 야유회를 온것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다.



[승용차]
장항IC - 뉴코아백화점(일산점) - 한국통신 - 정발산공원 - 밤가시마을 8, 9단지 - 마두골프연습장 - 화사랑 - 학골 바로옆에 위치.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