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염광연수원 -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양평에 위치한 연수원 본문

국내여행지

염광연수원 -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양평에 위치한 연수원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 8. 7. 00:09

경기 양평군 양평읍 백안리 산 61-1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양평에 위치한 염광연수원은 새 천년을 이끌어갈 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이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의 교통이 편리한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항시 대기로 교육진행 및 기타사항에 즉각대처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체 연수 세미나, 종교단체 수련회, 대학교 O.T, M.T, 서바이벌 경기 및 기업체 체육대회 등을 전문으로 유치하고 있다.
교육장의 편리함, 숙박의 안락함, 다양한 체육시설 엄선된 메뉴와 높은 질의 식사..등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고요한 전원 속에서 새로운 창조의 욕구가 샘솟는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이 바로 염광연수원이다.
이곳에서는 기업 체육대회를 전문으로 유치하는데, 사원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공동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성취하기란 쉽고도 어려운 작업임에 틀림없다. 회사의 노력과 사원의 자발적인 참여 그리고 신뢰와 인간애가 바탕이된 인화단결의 정신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 단결의 정신을 이끌어내는 방법의 하나가 바로 체육대회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에서는 기업 체육대회행사를 치르기에 아주 적합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동시에 여러경기를 치룰 수 있는 경기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식사 또한 최고의 질을 자랑한다.
이곳의 또하나의 자랑인 서바이벌 게임은 한마디로 "스포츠화된 전투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등산과 사격의 복합 형태로서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사원들(팀원)의 생존을 위한 단결력과 성취욕, 승부욕, 생존력을 고취시키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2차 세계 대전후 前場의 鄕愁를 잊지 못하는 퇴역 군인들이 주축이 되어 가상의 전투 게임을 벌이며 당시의 추억을 되살리는 행사로 지금까지 행하여지고 있으며, 일반인들의 관심이 점점 확대되면서 현재는 "페인트 볼"이 선호, 발전되어 오고 있다. 페인트 볼 게임은 페인트 건으로 상대편을 쏘아 상대방에 맞으면 볼이 깨지면서 상대방의 옷에 페인트가 묻어 피탄의 흔적을 바로 알 수 있는 게임이다.
이곳 염광연수원에서 미래를 향한 활기 찬 의욕과 투지를 가슴 가득 채울 수 있을 것이다.



[승용차]
서울 - 양평휴게소 - 홍천방향 - 양평 길병원 - 삼거리 - 염광연수원 표지판이 보임 - 공흥리 - 백안리 - 안내표지판을 따라 오면 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