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동산채 :: 산골 음식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곳

by 넥스루비 2007. 3. 18.

- 한식: 진동산채가
- Address: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1리
- Tel: 033-463-8484

강원의 푸른 자연이 식탁 위에 펼쳐지는 곳, 깊은 계곡의 경치와 산골의 인심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진동산채가이다. 

진동산채家는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신선한 재료를 통해 고객의 미각을 한층 즐겁게 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곳이다.

강원도의 절경을 축소해 놓은 듯한 이곳 진동에서 살아 있는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사계절마다 자연이 선사하는 나물이며 두릅, 송이버섯과 복령에 이르기까지 이곳을 찾는 고객과 함께 채취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기도 한다.

이곳의 자랑인 산골 정식은 김치를 포함한 맛깔스러운 기본밥상에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는 석이(石耳)버섯과 목이(木耳)버섯, 신선하고 향과 맛이 그대로인 여러 가지 나물볶음, 소고기와 파의 절묘한 맛이 일품인 산적부침, 물에 충분히 불려 부드러워진 황태에 고추장 양념을 발라 구운 황태구이, 코끝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진한 향의 산더덕구이, 버섯과 야채를 넣어 끓여내는 된장찌개와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댤걀탕, 두꺼운 돌솥에 대추,은행알,콩,흑미등을 섞어 막 지어낸 영양밥, 그리고 구수한 숭늉까지 20여가지에 이르는 정찬의 향연이다.

이곳 진동산채가는 눈앞에 펼쳐진 아침가리 계곡의 수려함과 솔바람속에서, 고객의 기쁨을 배가시켜 드리는데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오염되지 않은 자연과 음식을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주는 곳이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