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비앤비펜션 :: 제주도 비앤비펜션

by 넥스루비 2007. 2. 3.
- 펜션: 제주도 비앤비펜션
- Address: 제주 남제주군 안덕면 사계리 3537-1
- Tel: 064-792-5670

도시의 숨막히는 치열한 경쟁과 ,삭막한 주거환경을 떠나 진정한 휴식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고 또한 저렴한 가격에 별장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저귀는 새소리에 눈을 뜨고, 해 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초록빛 아침과 이슬의 향기를 맡을 수 있고, 고향의 정겨움이 느껴지는 전원에서의 휴식. 답답한 도시의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은 누구나 자연과의 속삭임을 원합니다.

현대인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 볼만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별장/전원생활이 일반인들에게 있어서는 꿈만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이제 저희 제주도 비앤비펜션이 전원생활의 그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네티즌 여러분 ! 안녕하세요!

제주도 남제주군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캐러비안풍의 고급 콘도형 펜션 제주도 비앤비펜션 입니다!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며 고 품격의 숙박 환경과 좋은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는 저희 제주도 비앤비 펜션 과의 만남은 멋진 여행의 시작과 추억의 새로움이 함께 하실 것 입니다! 이국적 분위기와 제주도만의 자연의 신비함이 있는 곳 제주비앤비펜션 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또한 인터넷상으로 전국 온라인 예약제를 도입하여 고객님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돕고 있습니다. 펜션 이라는 새로운 멋을 위해 시작하는 제주비앤비펜션은 언제나 당신만을 생각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승용차]
제주공항에서 렌터카로 제주비앤비펜션까지 40분 소요
제주공항→95번 서부산업도로 중문,산방산 방향으로 무조건 직진→산방굴사 표지판 보이는 사거리에서 좌회전(직진 송악산)→산방굴사 앞에서 사계 해안도로로 급 우회전→해안도로를 타고 오다가 해안체육공원, 야영장에서 우회전하 시면 됩니다→산방산 앞까지만 어떻게든 오셔서 전화(064-792-5670)하십시요

[대중교통]
●서귀포에서 제주비앤비펜션까지 렌터카로 30분 소요

● 중문에서 제주비앤비펜션까지 렌터카로 20분 소요

● 제주공항(공항버스50분)→중문관광단지에서 제주비앤비펜션까지 택시20분 소요

● 제주 시외 터미널에서 서회선 직행버스 산방산까지로 약 1시간30분 소요

● 서귀포에서 서회선 직행버스로 산방산까지 40분 소요

● 산방산에서 제주비앤비펜션까지 5 분 소요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