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펜션락 :: 저희 즐거운 펜션락은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by 넥스루비 2007. 5. 11.
- 펜션: 즐거운펜션락
- Address: 강원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1126-2번지
- Tel: 033-334-8102

樂은 '즐겁다, 편안하다, 즐기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처럼 저희 즐거운 펜션락에 오시면 즐거운 여행, 편안한 여행,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즐거운 펜션락은 넓은 실내 공간으로 많은 인원이 오셔도 충분히 지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인원이 여행을 하셔서 숙박시설을 구하기 힘들었다면 저희 즐거운 펜션락으로 오십시오.

특히,자연경관이 수려한 태기산과 그 곳에서 흘러나오는 1급수의 깨끗한 지하 암반수는 물탱크를 거치지 않고 직수로 공급되기 때문에 살아 있는 물 그 자체로 음용할 수 있고,특히 봉평 지역내에서도 가장 청정합니다. 또 인체에 적합한 해발 700M에 위치해 여행시 동반될 수 있는 피로가 빠르게 회복되고, 한여름에도 에어컨이 필요없을 정도로 공기가 선선하고 청정해 모기가 없습니다.

인근에 보광휘닉스파크(3분거리), 허브나라(15분거리), 이효석생가, 레프팅, 무이 예술관, 흥정계곡등 많은 놀거리가 있습니다.

평창은 Happy700으로 사람이 가장 살기 좋은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기좋고 물맑은 강원도 평창으로 오셔서 편안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승용차]
● 서울→영동고속도로(강를방향)→면온IC 나와→휘닉스 파크 이정표 따라→"휘팍" 입구 지나→병천순대 앞에서 좌해전→휘팍 기숙사→평창 파크벨리→"휴펜션-즐거운 펜션락"

● 부산/대구→중앙고속도로→만종분기점→영동고속도로(강릉방향)→면온IC 나와→휘닉스 파크 이정표 따라→"휘닉스파크" 입구 지나→병천순대 앞에서 좌해전→휘팍 기숙사→평창 파크벨리→즐거운 펜션락

● 네비게이션 좌표 경도 : E 125도 18분 31초 위도 : N 37도 35분 18초

[대중교통]
● 동서울터미널에서 장평행버스(30분 간격) 탑승→장평하차→휘닉스파크 무료 셔틀버스 이용

● 각지역고속버스터미널→원주시외버스터미널→장평행버스탑승→장평터미널 하차→휘닉스파크 무료 셔틀버스 이용

● 대중교통 이용시 픽업 해드립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