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돔펜션 :: 여러분! 아녕하세요. 평창의 이색펜션 "돔펜션"입니다.

by 넥스루비 2007. 4. 25.
- 펜션: 돔펜션
- Address: 강원 평창군 봉평면 1126-9
- Tel: 033-334-2012

인간의 신진대사를 가장 활발히 해준다는 해발700m (Happy 700) 태기산 중턱의 확트인 전망과 울창한 숲, 깨끗한 계곡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청정지역!

이곳 돔펜션은 휘닉스파크, 이효석생가, 흥정계곡, 허브나라, 무이예술관이 인접한 평창의 중심지로 피톤치드가 가장 많이 함유된 편백나무 목재로 실내를 장식한 친환경적인, 단독형독립공간 입니다.

힘들고 복잡한 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아침저녁으로 아름다운 새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계곡물에 발 담그고, 별보기 창으로 밤하늘의 별을 헤며 아름답고 진솔한 대화로 편안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며 생활의 활력을 충전하세요.

[승용차]
● 경부고속도로→신갈분기점→영동고속도로(강릉방면)→면온IC→휘닉스파크→2Km→병천순대 앞에서 좌회전→PC방 앞에서 우회전하여 휘닉스파크 기숙사를 지나 휘닉스펜션마을 표지판을 보고 500m 계속 올라오시면 휘닉스펜션마을 안에 돔펜션이 있답니다!

● 중부고속도로→호법분기점→영동고속도로(강릉방면)→면온IC→휘닉스파크→2Km→병천순대 앞에서 좌회전→PC방 앞에서 우회전하여 휘닉스파크 기숙사를 지나 휘닉스펜션마을 표지판을 보고 500m 계속 올라오시면 휘닉스펜션마을 안에 돔펜션이 있답니다!

● 중앙고속도로→만종분기점→영동고속도로(강릉방면)→면온IC→휘닉스파크→2Km→병천순대 앞에서 좌회전→PC방 앞에서 우회전하여 휘닉스파크 기숙사를 지나 휘닉스펜션마을 표지판을 보고 500m 계속 올라오시면 휘닉스펜션마을 안에 돔펜션이 있답니다!

[대중교통]
● 시외버스
*서울 : 동서울, 상봉터미널→장평터미널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 기타지역 : 각 지역→강릉, 원주터미널→장평터미널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