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천국 :: 조용히 머물고 싶은 커플전용 펜션, 하얀천국

by 넥스루비 2007. 4. 11.
- 펜션: 하얀천국
- Address: 강원 평창군 봉평면 창동4리 605-1
- Tel: 033-336-0605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주무대인 마을, 가산 이효석생가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설속의 내용처럼 동네전체가 온통 메밀밭이어서 연간 수십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볼거리 로는 흥정계곡, 허브나라, 무이예술관, 효석문학관, 팔석정, 물레방앗간등 다양한 관광지가 하얀천국으로부터 차량이동 5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겨울스키시즌에는 휘닉스파크 스키장이 차량7분 거리에 있어 겨울철 스키어들에게도 저희 하얀천국은 안락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커플 분들의 추억만들기를 위하여 하이킹을 즐길수있는 자전거대여와 탁구대 설치되어 있습니다.<무료>.


하얀천국은 원룸형 콘도시설로 되어 있으며, 개별난방시설로 손님들께서 직접 방온도를 조절하실 수 있고, 샤워시설을 갖춘 화장실이 방마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목조주택의 특성을 고려하여 3중으로 방음벽을 구성하여, 다른방의 소음이 들리지 않도록 완벽한 방음시설을 하였습니다.

커플(연인, 부부, 친구)들의 쉼터로서 2인 이하만 예약가능합니다.

[승용차]
● 서울에서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오실 경우
경부,중부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장평IC→봉평면 시내 3거리→효석문화마을→하얀천국

● 서울에서 국도를 이용하여 오실 경우
서울→구리→양평→용두리→횡성→둔내→휘닉스파크 입구→하얀천국(6번국도만 따라 오시면 됩니다.)

● 호남지역, 영남지역에서 오실 경우
서해안, 경부,중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영동고속도로→장평IC→봉평면 시내 3거리→효석문화마을→하얀천국

[대중교통]
● 시외버스
동서울터미널에서 목적지 장평행 표를 사서 출발하시면 장평까지 1시간30분에서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장평도착후 시내버스 를 타시고 봉평까지(10 분거리) 오신 후 걸어 오시거나(15분),
택시를 타시고 이효석생가까지 오시면 됩니다.(봉평서 전화주시면 픽업도 해드립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