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나몬펜션 :: 저희 시나몬 펜션은 웰빙을 고려하며 목조와 인체에 무해한 자재를 사용하여 완공한 유럽풍 펜션입니다.

by 넥스루비 2007. 8. 4.
- 펜션: 시나몬펜션
- Address: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계촌리 1860번지
- Tel: 033-332-7566

해발 700m에 위치하며 건물뒤로는 숲이 우거진 산이 있고 앞에는 계곡물이 시원하게 흐르고 있어 도심을 떠나 100% 자연으로 돌아간 하루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또하나의 자랑은 물입니다. 지하 150m 암반수인 일급수 지하수를 뽑아 올리기 위해 3번에 걸쳐 재작업을 했었습니다. 펜션의 정원은 은백색의 자갈이 깔려 있으며 뒤뜰에는 골프스윙연습시설이 갖춰져 있고 황토방이 단독건물로 지어져 있습니다. 챠콜 바비큐 파티 또한 빼놓을수 없는 재미지요. 아침에 눈을 뜰때, 노래하는 새소리와 힘차게 흐르는 계곡의 물소리, 울창한 나무사이에서 들려오는 신선한 바람소리를 느끼시며 자연과 함께한 편안한 쉼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시나몬펜션(The Cinnamon)의 이름은 펜션이 위치한 지명이 계촌리, 즉 계수나무 마을에서 유래합니다. 계수나무의 Cinnamomun Cassia에서 Cinnamon을 따와 한글로 표기 하였습니다.

[승용차]
● 새말IC로 오실 경우(새말IC에서 총 30분정도 소요)
1. 영동고속도로 새말 IC로 나와 42국도를 타고 안흥 방면으로 오세요.
2. 안흥 찐빵 마을을 다 지나서 이정표 방림/평창 방향으로 14km 지점정도에 오시 면 문재터널을 지나게 됩니다.
3. 문재터널을 지나면 운교삼거리 및 파출소가 나옵니다.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오시면 계촌리가 나오게 됩니다.
4. 계촌리 입구 작은 다리가 나오면 좌회전하세요.
5. 이곳부터 500m 정도 성우리조트(둔내)쪽으로 올라오시면 머리위로 농수로가 지 나가고 농수로밑에 건너편으로 “시나몬펜션”/ "샘사랑마을“ 푯말이 있는 다리가 나옵니다.
6. 좌회전해서 이 다리를 건너 우측으로 계속 들어오시면 450m 지점에 길 우측 으로 “시나몬펜션”이 있습니다.

● 둔내IC로 오실 경우(둔내IC에서 총 20분정도 소요)
1. 영동고속도로 둔내 IC 로 나와 우회전하여 현대성우리조트 이정표를 보고 오세요.
2. 성우리조트 체크인 센터(화이트 앤 화이트 간판)를 좌측으로 끼고 도로를 따라 우측으로 계속 올라옵니다.(이정표의 계촌/평창 방향을 따라오시면 됩니다)
3. 직진해서 8km 쯤 지나면 머리위로 농수로가 지나갑니다. 농수로 밑에 우측으로 "시나몬 펜션"/"샘사랑마을" 푯말이 있는 다리가 나옵니다.
4. 다리를 건너 우측으로 계속 올라오시면 450m 지점에 길 우측으로 “시나몬 펜션”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 시외버스

* 동서울터미널에서 42번 국도를 타는 “평창경유 정선행”고속버스를 탑니다.
* 동서울 터미널->새말->42번 국도->안흥지나 운교삼거리 파출소에서 하차, 여기에서 전화주시면 픽업 가능합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