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신휴양펜션 :: 가족과 연인을 위한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휴식공간

by 넥스루비 2007. 5. 24.
- 펜션: 신신휴양펜션
- Address: 제주 남제주군 안덕면 덕수리 1476-1
- Tel: 064-794-5834

신신휴양펜션은 제주 펜션협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펜션이며,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끼실수 있도록 설계된 휴양펜션 입니다.

고전적인 낭만을 살려지은 목조주택형 펜션은 물론, 신혼부부들을 위한 호텔식 원룸 펜션도 준비되어 있으며, 대학생이나 기관단체의 M/T도 충분히 소화해 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광지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할인 혜택등 숙박과 함께 많은 편의시설을 한꺼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주변에 가파도, 마라도, 송악산, 산방산, 단산, 그리고 넓은 바다를 한눈으로 볼 수 있는, 그야말로 풍광 1등지역 입니다. 중문 관광단지와 추사 김정희 선생의 사적지, 분재 예술원, 테마파크소인국, 차단지전시장, 해수욕장, 용머리 등 무수히 많은 관광지와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펜션 입니다. 물은 180m의 심정에서 끌어올려 사용하고 있으며, 산림욕과 3Km 자전거 코스 산책을 마음 놓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하여 지하수 물로 어린이 수영장과 수십가지의 유실수, 무공해 채소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농장과 토종닭과 산오리를 드실 수 있게 직접 기르고 있습니다.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여건과 골프를 하실 수 있는 곳이 5~7분 거리에 있으며, 등산을 즐기시는 분에게도 안성 맞춤의 휴양펜션입니다. 목조주택 및 호텔식 원룸 뿐만 아니라 저렴한 민박도 갖추어져 있으므로 부디 저희 펜션에 오셔서 지치신 심신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께 최고의 기억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승용차]
공항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서부산업도로를 따라가다가 모슬포 방면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공항에서 한라의료원까지 택시(기본요금, 5~7분 소요)를 타고 오셔서 모슬포, 중문, 서귀포행 버스를 타시고 동광 검문소 앞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