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천시 삼천포항 수산물 축제 : 청정해 수산물과 쪽빛바다가 어우러진 삼천포항

by 넥스루비 2019. 3. 25.

4.12(금) ~ 4.14(일)

사천의 우수한 수산물을 전국적으로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수산물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수산물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어 관광객들로부터 현재 사랑받는 남해안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연과 경연, 체험·전시 및 시식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화려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개막식에는 유명 초대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수산물 깜짝 경매, 무료시식회 등을 통해 사천의 청정 수산물을 저렴하게 시식할 수 있다.

또한, 붕장어 맨손잡기, 어린이 주꾸미낚시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행사도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으며 각종 전시행사 및 요트승선, 죽방렴 모형 만들기 등 가족단위의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도 구성되어 있어 어른들과 아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인공 수조에 마련된 붕장어 맨손잡기 체험에 참여한 이들은 잡으려면 쏙 빠지고 마는 붕장어를 잡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에 행사를 지켜보는 이나, 참가하는 이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삼천포항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바라보이는 삼천포항 일원에서 개최되는 만큼 싱싱한 수산물과 함께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새길 수 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