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스스포츠클럽 :: 누구나 자신있게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by 넥스루비 2007. 8. 12.
경기 가평군 외서면 고성리 10-1

에이스 스포츠클럽은 1986년 3월, 동호인클럽으로 출발하여 그동안 꾸준한 행사를 통하여 레저 스포츠의 올바른 인식 보급에 힘써왔으며 최근 휴가 및 여가 활동에 대한 다양한 욕구와 보급 확대추세에 힘입어 보다 전문화, 대중화된 레저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과 성장을 계속해 왔다. 또한 바쁜 일상과 반복된 생활 리듬속에서 레저스포츠를 즐기면서 가족 간의 우애와 가까운 사람과의 대화를 되찾아 주는 순수개념의 여가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하여 각 종목의 전문강사진에 의한 단계적인 교육과 연간 100회 이상의 체계적인 강습과 각종 캠프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보다 차별화된 회원관리 시스템으로 "누구나 자신있게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만나게 해준다.



[승용차]
서울에서 경춘 도로를 이용하고, 청평으로 오는 도중 신 청평대교를 지나 호명리로 가는길을 따라서 청평댐을 지난다. 그 길을 따라 계속 오면 에이스 스포츠 클럽이 표시된 팜플렛이 보이고 더 가면 가평으로 가는 길에 삼거리가 나오는데 거기서 해달촌이라는 음식점을 지나쳐 들어오면 에이스 스포츠클럽에 도착하게 된다.



[대중교통]
* 시외버스
청량리나 상봉터미널에서 청평행 시외버스를 타면 된다. 청평에 도착한 장소에서 고성리행 버스를 탄 후 에이스에서 하차 하면 된다.
* 기차
청량리에서 경춘선을 이용하면 된다. 청량리에서 청평가는 기차를 타고 청평에 내린 다음 근처의 청평 버스터미널을 찾아서 거기서 고성리행 버스를 탄 후 에이스에서 하차 하면 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