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카페리수상레저타운 :: 북한강 바람에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 본문

레포츠/레포츠

카페리수상레저타운 :: 북한강 바람에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08.11 07:46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267-2

수상레저 전문 업체 카페리가 남이섬에서 사조마을 방면으로 이전하였다. 보다 조용하고 물결이 잔잔한 곳이어서 수상레저를 즐기기에는 더욱 좋아졌다. 이곳에서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민박 및 별장, 연수원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직 외지와 동떨어진 조용한 곳이지만 최근에 지어진 건물들이라 깨끗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카페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예약을 해 주고 강건너까지 모터보트로 모셔 준다.



[승용차]
서울에서 춘천, 청평방면으로 오다가 가평읍 가기 직전 가평5거리의 SK주유소 앞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우회전(363번 도로)을 한다. 직진 1Km 정도를 오면 좌회전으로 남이섬 들어가는 방향이 있고 청평댐, 이화리 방면으로 직진(363번)이 있다. 직진하여 이화리 고개를 넘자마자 좌회전한 후 5분 정도 강변을 따라 오면된다.



[대중교통]
가평역이나 가평 터미널에서 가평역 앞에 있는 그린 렌트카에 문의하면 무료로 카페리까지 모셔준다. 가평역으로 가는 기차는 한시간에 한번 꼴로 있으며 청량리 역에서 출발한다. 가평터미널로 가는 버스는 상봉터미널과 구의터미널에서 수시로 출발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