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주컨트리클럽 :: 대자연속의 여유있는 골프휴양과 비즈니스를 컨트리 클럽에서..

by 넥스루비 2007. 8. 3.
전북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

골프는 이제 비즈니스의 기본, 이제 대자연속의 여유있는 골프휴양과 비즈니스를 무주 컨트리 클럽이 새롭게 선보입니다.
무주 컨트리 클럽을 떠올리시면 먼저 멀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무주 컨트리 클럽의 가장 큰 매력은 야생 고원골프장의 여유로 Booking 과 Rounding, 212만평에 1조원이 투자되는 4계절 리조트 시설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휴양에 있는 것이 아닐까요?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최대한 이용하고 나무와 돌, 계곡을 기본 테마로한 무주 컨트리 클럽은 앞으로 세계적 권위의 Hank Haney's Golf Clinic과 18홀 나이트 시설을 갖춰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무주 리조트의 대자연 속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골프휴양의 세계를 무주 컨트리 클럽이 열어 가겠습니다.
대자연속의 여유있는 골프휴양 무주 컨트리클럽이 새롭게 선보입니다.

Designed By Anold Palmer 골프의 황제, 아놀드 파머의 도전의식이 살아있는 18홀의 환상적인 코스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미 전세계에 44개의 골프코스를 설계하여 골프코스의 설계자로도 그 명성을 날리고 있는
황제 아놀드 파머가 설계를 맡은 무주 컨트리클럽 고원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아놀드 파머는 돌과 나무, 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사이사이에 페어웨어를 배치하여 무주 C.C를 과감한 도전의식과 세심한 전략구성을 요구하는 수준높은 골프장으로 설계했습니다. 또한, 골프매니아들을 위해 전 18홀 라이트 시설을 가동함으로써, 야간에도 Good Shot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