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동래베네스트골프클럽 :: 18홀 규모의 골프코스로써 천혜의 명소 본문

레포츠/골프

동래베네스트골프클럽 :: 18홀 규모의 골프코스로써 천혜의 명소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 7. 24. 13:55

부산 금정구 선동 산 128

동래베네스트 골프클럽은 항도 부산의 웅장한 금정산 품안에 안겨 멀리 오륜대 호수가 시야에 들어오는 18홀 규모의 골프코스로써 천혜의 명소이다. 부산의 도심에 위치하지만 코스에 들어서면 시내의 시야로부터 완전히 차단되고 사바의 명산계곡, 특히 금정산에 둘러싸여 골프장의 수려한 경관이 한층더 돋보인다.

수십년된 아름들이 소나무, 수령350년을 자랑하는 모과나무, 향나무 등의 고목은 24년 전통의 동래베네스트 골프클럽이 자부하는 명품이다.
코느내 자연지형을 최대한 보존토록 설계, 건설한 결과 울창한 소나무와 대나무는 도심속에 가장 잘가꾸어진 자연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코스의 사이사이에는 연못, 폭포,원두막이 조성되었다.
또한 최대한 살려진 자연미에는 염소, 오리, 원앙새, 토끼,닭이 방목되고 조, 옥수수, 콩, 보리밭, 오이, 감자밭이 있어 목가적인 풍경과 시골 옛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하여 해양성 기후에 속해 휴장기간없이 연중내내 플레이가 가능하고 국내유일의 고려지로 조성된 코스로써 플레이 감촉이 남달라 모든 골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승용차]
● 김해공항→대저분기점→남해고속도로→만덕터널→내성교차로(범어사 방면)→7번 국도→남산동 지하철역→침례병원 입구→ 클럽

● 김해공항→대저분기점(양산방면)→중앙지선→양산분기점(부산방면)→ 경부고속도로→구서IC→고속도로 입구(범어사 방면 우회전)→7번 국도→남산동 지하철역→침례병원 입구→ 클럽

● 경부고속도로→구서IC→고속도로 입구(범어사 방면 우회전)→7번 국도→남산동 지하철역→침례병원 입구→ 클럽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