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다이스호텔 도고 :: 동양 4대 유황 온천지의 한 곳이며 국내 최대의 유황 온천지

by 넥스루비 2007. 2. 9.

-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도고
- Address: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리 180-1
- Tel: 041-542-6031

파라다이스호텔 도고는 동양 4대 유황 온천지의 한 곳이며 국내 최대의 유황 온천지인 충남 아산시 도고 온천의 3만여평 레저 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1등급 관광호텔입니다.
전원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119실의 아늑한 객실(한실, 양실)과 유황 온천 사우나, 한식. 양식을 주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전문 식당가, 국내 최초의 호텔 승마장과 유황 온천수를 끌어올려 만든 최신 시설의 야외 유수 풀장 및 다양한 행사(세미나, 학술모임, 패션쇼, 전시회, 결혼식등)를 할 수 있는 대.소연회장을 구비하여 중부권 휴양호텔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호텔 도고의 레저 타운내에는 국내 또는 세계 여러곳을 여행하는 청소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고 여행 및 단체 수련활동을 통하여 풍부한 지식을 함양하고 좋은생활 습관을 체득케하는 유스호스텔을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승용차]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경우, 천안 인터체인지를 빠져나와 아산시(온양)를 경유하면 도고온천까지 40여분이 소요됩니다.

* 중부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경우, 진천 -> 독립기념관 -> 천안 -> 아산시(온양)을 경우하여 도고온천을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경우, 포승T/G -> 아산만->사교호 방향->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을 경유하여 도고온천을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 국도 : 산업도로를 이용하시는 경우 수원 -> 아산만 -> 아산시(온양)을 경우하여 도고온천을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1번국도를 이용하시는 경우 수원-> 평택 -> 아산시(온양)을 경유하여 도고온천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장항선을 이용하여
◆선장역(도고온천 간이역)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됩니다.
◆도고 온천역에서 하차하셔서 시내버스로 환승하시어 도고온천에 하차하시면 됩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