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락촌 :: 오리요리와 토종닭 요리가 맛있는 미락촌

by 넥스루비 2007. 7. 26.
- 토속음식: 미락촌
- Address: 경기 용인시 양지면 남곡리 93-4
- Tel: 031-338-3725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미락은 양지 파인 리조트 입구에 있으며 인근 지산 아시아나 C.C에 인접해 있다.
미락에서는 미락을 찾는 손님들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사육한 오리와 직접 재배한 무공해 야채를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하여 운동 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오리요리는 신선한 채소와 오리가 조화를 이루어 오리 특유의 느끼한 맛이 없으며, 미락의 특기인 과일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좋아한다. 오리 고기를 먹은 후 식사는 재래식 된장 찌개나 오리뼈탕을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다.
이외 닭요리는 직접 사육한 닭을 가공하여 한방 재료를 첨가하여 쫄깃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여름철에 잃기 쉬운 입맛을 찾아주며 식사후엔, 죽을 쑤어 준다.



[승용차]
* 경부고속도로 - 신갈IC - 영동고속도로 양지T.G - 양지파인리조트 입구에 위치.
* 경부고속도로 - 수원T.G - 수원/용인간국도 - 양지사거리 - 양지파인리조트 입구에 위치.
* 중부고속도로 - 호법I.C - 영동고속도로 양지T.G - 양지파인리조트 입구에 위치.
* 서울 - 성남 - 광주·판교·분당 - 용인 - 양지사거리 - 양지파인리조트 입구에 위치.
* 서울 - 성남 - 곤지암 - 양지사거리 - 양지파인리조트 입구에 위치.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