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향 ::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인 난향

by 넥스루비 2007. 6. 4.
- 중식: 난향
- Address: 경기 이천시 장호원읍 진암리 561-36
- Tel: 031-641-0866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 " 난향" 은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에 2000년 4월 28일 개점한 점포로서 외관벽을 대리석으로, 내부 공간은 아이보리 컬러로 단정함과 신선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1층은 60석을 배치했고, 2층은 단체석을 위주로 10人이상에서 50人의 좌석을 배치해 넓직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2층은 " 정통 중국요리" 를 코스별로 맛볼 수 있는 회전 탁자를 배치했고, 손님의 좌석 기호도와 편리성, 독립성을 기해 10人이상에서 20人실의 룸으로 구성하였다.
전통 중국요리 전문점 "난향" 은 기존의 중국집에서는 보기드문 깔끔한 분위기, 신선한 야채와 해물을 엄선하여 최고의 실력을 갖춘 주방장이 만들어내는 요리와 식사는 정말 맛의 차별화를 확실히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다.
난향의 자랑인 특별메뉴 "사천밥, 사천면" 은 바다 해물 6가지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4가지 버섯이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난향은 일반 중국집이 아니다. 80 평형의 넓은 매장, 일류 요리사가 만드는 최고의 맛과 우아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중국요리 전문점이다.



[승용차]
중부고속도로 - 일죽I.C - 안성에서 장호원방면 - 성모신경외과 - 장호공고 맞은편에 위치.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