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브카페여행 :: 도심을 벗어나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곳

by 넥스루비 2007. 5. 29.
- 카페: 라이브카페여행
- Address: 경기 시흥시 월곳동 411
- Tel: 031-433-1355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라이브카페여행'은 도심을 벗어나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서울근교에 위치하고 경기도에서도 유명한 월곳 소래 포구에 있다. 서울과 인천, 안산, 수원 등 20여분이면 도착 할 수 있는 거리에 공기 맑고 시야가 탁 트인 바닷가를 끼고 있는 수인선 소래 철교는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고 중년들에게는 낭만과 추억이 담겨 있는 곳이다.
끝이 보이지 않는 염전터에는 바다 갈대가 바람결에 출렁이고 그 길을 따라 가다보면 유럽풍의 통나무집 여행 라이브 카페가 전면 통유리로 치장하고 나그네들을 맞이하고 있다. 넓은 주차장에는 귀엽고 앙증맞은 자전거 두 대가 하이킹을 연상하듯 공중에 세워져 있다.
지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여행"의 편안함을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맘껏 즐길수 있으며 야외테라스에서의 한가로운 여유를 그윽한 차로 제공하고 있다.
1, 2층의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는 연령에 관계없이 부담감을 주지않고 편안히 쉴 수가 있다. 2층에서는 통기타 가수와 섹스폰 연주가 울려 퍼지고 보기만해도 답답한 가슴이 확 트일 것 같은 천장은 통나무의 은은한 향기가 매혹적이다. 1층에는 연인들이 그 누구의 시선을 받지 않아도 좋은 쿠션과 의자가 있고 직원들의 깔끔하고 예의 바른 매너는 고객분의 만족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곳의 주메뉴로는 안심스테이크와 등심스테이크가 있으며 왕새우 요리와 스파게티를 비롯하여 여행 정식, 그리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라이스 종류 외 여러가지가 있고(영양 돌솥밥과 산채비빔밥도 있음) 향긋한 커피와 함께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서울 특급 호텔 출신의 주방장의 장인 정신으로 만든 음식은 주위의 많은 음식점과 카페가 있지만 고객분들의 발길을 붙들어 놓기에 손색이 없는 실력이다. 넓은 창밖에 비가 내리거나 눈이 올때면 자연의 아름다움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묘한 분위기에 취하기도 하고 대형 인공폭포에서 쏟아지는 물줄기는 차분해지는 가슴을 반대로 시원스럽게 쓸어 내리기도 한다. 단골이 유난히 많은 라이브카페여행은 음식과 분위기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삼위 일체한 탓이 아닐까 한다.



[승용차]
서해안고속도로 - 월곳I.C - 부천, 신천리방면으로 가는길의 삼거리에서 우회전 - 약 1.2Km - 삼거리 - 우회전 - 조금만 가면 위치한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