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포에버 :: 골마을의 조용하고 아늑한 그림같은 펜션, 펜션포에버입니다.

by 넥스루비 2007. 3. 23.
- 펜션: 펜션포에버
- Address: 경북 경주시 보문동 367
- Tel: 054-743-0170

불교를 빼고 나면 남을 것 그리 많지 않은 경주, 그들의 불교를 지금에까지 와서도 종교로만 이해하는 것은 너그럽지 못한 행동입니다. 그것은 선조들의 뛰어난 지혜와 문화로 다가오는 것입니다. 발끌에 채이는 돌맹이 하나에도 천년의 소박한 이야기가 숨어 있는곳 경주, 신비감을 자아내게 하는 유적들에서 불교문화의 향기와 정취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펜션포에버는 경주 보문관광단지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창빡으로 경주 남산이 펼쳐져 있으며, 시골마을의 조용하고 아늑한 그림같은 펜션입니다.

[승용차]
● 경주 IC에서 직진하여 보문관광단지 방향으로(4번국도) 와서 진평왕릉(보문동)으로 우회전 하면 들길을 가로질러 진평왕릉을 지나 보문선원(절)을 지나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약 200m 오면 좌측에 샘cafe가 있고 도랑을 따라 약200m 오시면 펜션포에버가 있습니다.

[대중교통]
● 기차편
* 경주역에서 하차후 역광장 도로건너 맞은편에서 10번, 100번 버스를 타고 약 10분정도 후에 숲머리 입구에서 하차해서 전화주시면 픽업가능 합니다.

● 버스
* 시외, 고속터미널 맞은편에서 10번, 100번 보문단지 버스를 타고 약 15분정도 후에 숲머리 입구에서 하차하여 전화주시면 픽업가능 합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