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우펜션 :: 안녕하세요. 저희 대관령 스노우펜션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y 넥스루비 2007. 5. 25.
- 펜션: 스노우펜션
- Address: 강원 평창군 도암면 횡계리 문화마을 3단지
- Tel: 033-336-2016

2003년 겨울스키시즌에 즈음하여 오픈한 대관령 스노우펜션은 세계적 장수촌들과 같은 용평리조트 입구의 해발 700미터("HAPPY70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유해곤충이 없는 평창의 청정한 환경과 기후조건은 고혈압,저혈압,심폐기능 저하등 각종 만성질병의 치유, 예방에 효과가 있어 요량 및 휴양의 최적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여름에도 저녁때는 긴팔옷이 필요할 정도로 서늘하여 열대야가 없는 지역으로 여름 피서지로서도 최적의 장소이며 겨울에는 그야말로 눈의 나라라고 할 정도로 눈이 많은 곳으로 겨울 레포츠의 메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코니에서 대관령이 훤히 보이고 용평리조트가 바로 지척이며 주변의 관광지, 먹거리가 풍부한 대관령 스노우 펜션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HAPPY 700 평창

평창군의 BI(Brand Identity)로서 해발 700m 지점이 가장 행복한 고도라는 의미입니다.

[승용차]
횡계IC에서 나와서 용평리조트길로 들어서기 바로 전 다리가 두개 있는데 오른쪽에 있는 다리는 용평으로 가는 큰 다리고앞으로는 조그마한 오목교(서울에도 있죠?^^)라는 다리가 있는데 이 오목교를 건너자 마자 좌회전해서 10미터가면 오른쪽으로 펜션촌이 있습니다.
쭉 30미터만 올라가시다가 오른쪽으로 턴해서 20미터만 가면 대관령 스노우펜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01.동서울터미널에서 오실 경우

동서울터미널에서는 용평리조트가 있는 횡계까지 운행하는 고속버스가 있습니다. 횡계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하차하신 후 걸어서 15분.(택시기본요금)

02.서울상봉터미널→횡계행 시외버스 이용하실경우

서울 상봉터미널에서 용평리조트가 있는 횡계까지 운행하는 고속버스가 있습니다. 횡계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하차하신 후 걸어서 15분. (택시기본요금)

03.대구,부산


대구(부산)버스터미널 → 원주행버스탑승 → 원주시외
버스터미널 → 횡계행버스탑승 →횡계터미널 하차

04.광주

광주버스터미널 →대전,전주,대구행 탑승 → 대전,전주,
대구 시외버스터미널 하차 → 원주행버스탑승 → 원주시외버스터미널 하차 →횡계행버스탑승→횡계터미널하차

05.강릉,춘천

강릉,춘천 시외버스터미널 → 횡계행버스탑승 → 횡계터미널 하차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