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산장 :: "초록산장"을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by 넥스루비 2007. 9. 4.
- 펜션: 그린산장
- Address: 강원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407번지
- Tel: 033-643-3614

저는 30년 동안 공직생활을 하다가 퇴직 후 자연을 좋아해 산골에서 살기로 결심하고 아름다운 곳을 찾아 전국을 탐방 하다가 산수 수려하고 맑은 동해바다가 가까운 대관령 자락에 자리를 잡고 펜션을 신축하게 되었습니다.

이익에만 목적을 두지 않고 자연과 더불어 우리 부부가 생활을 하면서 찾아오는 손님에게 내 집 같은 아늑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더불어 심신의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면 만족스러운 휴식을 누리시고 평생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으리라 믿습니다.
격려해 주시고 좋은 충고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승용차]
1. 영동고속도로 → 강릉IC → 대관령,성산방면 → 대관령 박물관 입구에서 오른쪽에 "대관령 옛길" 이정표 나옴 → 그곳에서 700m 들어오면 도착함

2. 영동고속도로 → 강릉IC → 대관령,성산방면 → 구영동 고속도로 → 성산면 어흘리 마을회관 → 자연휴양림 입구에서 직진 언덕을 넘으면 좌측으로 산장이 보임

3. 영동고속도로 → 횡계IC → 용평입구 삼거리에서 강릉방면 → 구영동고속돌 → 성산면 어흘리 마을회관 → 자연 휴양림 입구에서 직진 언덕을 넘으면 좌측으로 산장이 보임

[대중교통]
강릉터미널 → (택시 이용)구 한전앞 시내버스승강장 → 503번 시내버스 이용(가마골 행 매시간 5분에 출발) → 박물관앞 하차 → 입구에서 오른쪽에 "대관령 옛길" 이정표 나옴 → 그곳에서 700m 들어오면 도착함(대중교통 이용시 가능하면 픽업해 줄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대관령 박물관 방향의 경우 겨울철에 눈이 쌓이면 자가용 통행이 불가능 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