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양떼목장 : 눈오는날 양떼목장으로 가야하는이유~ 귀여운 양들이 초지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서~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본문

국내여행지/목장

양떼목장 : 눈오는날 양떼목장으로 가야하는이유~ 귀여운 양들이 초지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서~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여행정보 넥스루비 2016.12.30 20:36

대관령양떼목장의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차있는 습지대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신기하기만 하다. 푸른 초지가 바람에 흔들거리는 아름다운 목장의 능선에서 양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알프스에 와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목장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도 있다.

귀여운 양들이 초지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서 목장 둘레를 따라 만들어진 1.2Km의 산책로를 걸어보세요. 시원하게 탁 트인 대관령 정상의 웅장한 모습과 목장의 아기자기한 초지 능선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일상의 잡념은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저 멀리 사라지고 나는 이미 대자연의 품속에 동화되어 진정한 호연지기(浩然之氣)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에게는 정겨운 데이트 코스로…  어르신들에게는 어린 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소로… 

사진 story.kakao.com/rokmc659 닥터j유영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