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북진경 페스티벌 : 성북의 대표 가을축제! 성북지역 활동 예술가들의 콘서트, 연극, 뮤지컬, 전시

by 넥스루비 2019. 10. 9.

10.11(금) ~ 10.20(일)

성북진경 페스티벌은 성북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예술성 높은 축제 콘텐츠로 표현하고 지역에서 일어나는 여러 다양한 시민들의 문화 활동을 소개하는 축제이다. 성북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들이 지역의 역사인문자원을 활용하여 콘서트, 연극, 뮤지컬, 전시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9 성북진경>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성북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성북만의 특별한 매력(역사, 문화, 예술, 생활)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10월에 열리는 다양한 성북의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매력적인 이야기가 담긴 성북 곳곳의 일상 공간을 여행하며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기획프로그램으로는 10월 11일(금)에 열리는 <성북진경 오프닝>을 시작으로 성북동, 월곡동, 장위동, 정릉동, 석관동에서 벌어지는 가을행사들과 연계한 주민참여 여행 <성북진경 동네여행>, 가을밤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성북진경 동네영화여행> 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전시, 공연, 마을장터, 강연, 체험, 동축제 등 53개 단체, 50개의 협력프로그램을 통해 성북 곳곳 어디에서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