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레스트 판타지아 : 현실의 숲이 심연이 되어 환상을 경험하고, 물거품과 함께 다시 현실로 돌아오는 신비로운 체험 스토리

by 넥스루비 2017. 6. 29.

제주도의 밤이 다시 시작된다. 조각공원에서 펼쳐지는 어둠과 빛과 별들의 향연! 눈으로 보면서도 믿지 못할 아름다움이 펼쳐진다. 국내 최초·최대규모의 홀로그램을 통한 가상현실 공간과 최첨단 멀티미디어 콘텐트와 일루미네이션으로 제주조각공원의 밤을 미디어테마파크로 재단장 하였다.

40m 이상의 거대한 물소떼가 숲을 향해 돌진하고 심해의 고래가 숲속을 유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는 아름답고 장엄한 판타지 경험!

▣ Multimedia Theme Park

현실과 숲이 심연이 되어 환상을 경험하고, 물거품과 함께 다시 현실로 돌아오는 신비로운 체험 스토리로, 40m이상의 거대한 물소떼와 아름다운 물고기떼가 숲속을 향해 돌진하며 관람객들과 함께 신비한 숲 속 아쿠아리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되며 숲 속에서 아름답고 장엄한 판타지 하모니를 만나게 된다.

▣ Vitual Reality Theme Park

홀로그램과 조명, 음악이 조화를 통해펼치는 '홀로그램 퍼포먼스. ’HMD 없는 진정한 가상현실’ 현실 공간 안에서 홀로그램으로 펼쳐지는 가상현실 공간.컨셉은 ‘수중생물과의 교류’이다. 고래가 날아다니고 정어리 때가 유영하는 초현실적인 공간.

▣ Sculpture Theme Park

109명의 작가들에 의해 탄생한 약 200여점의 조각품들은 아름다운 제주의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환경을 만들어냈습니다.수많은 예술작품들속에서 다양한 쳬험행사와 야외공연으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 Airstream Food Court

공원내 약 3지점에 에어스트림 푸드마켓을 설치하여 관광객들로 하여금 커피, 생과일주스등 기본음료와 컵떡볶이,퀘사디아,핫도그,컵스테이크,김밥,호떡등 다양한 종류의 간편음식,제주특산품인 찰보리빵, 오메기떡,감귤 아이스크림,감귤차등을 판매하여 제주에서의 아웃도어 기분을 충분히 느낄수 있도록 합니다.

제주도 - 이국정취 가득한 은혜의 땅, 환상의 섬, 신비의 섬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