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기장 맛집 시골밥상 한정식 옥떨메 맷돌 순두부! 용궁사 근처

by 넥스루비 2018. 2. 13.

2018.2.12 월요일 점심

부산 맛집으로 자주 소개되는 곳이죠. 비원 한정식 시골밥상입니다.

예전에는 옥떨메 맷돌 순부두가 위에 크게 표시되었는데 최근에는 위아래 위치를 바꾸었네요.

시골밥상을 주력으로 하려는 듯 하네요.

 

식당은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작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식당 앞 주차 공간은 넓습니다. 기장은 주말은 항상 사람으로 붐비기 때문에 평일은 여유를 갖고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날은 말안듣는 중2 딸과 함께 하였어요. 졸업식이 있는 날이라 2학년들은 거의 모두 등교 하지 않네요. 그래서 집에서 말하는 잔소리로 다툼만 생길거 같은 진로에 대하여 밖에 나와서 점심 먹으며 얘기를 나누었어요.

시골밥상 1인분 13,000원인데, 육개장 순두부 찌개, 된장 두부 찌개, 비지, 꽁치구이, 게장, 고추장 불고기 등 기타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일부 반찬은 사진에서 짤렸네요. 맛은 괜찮은편입니다.

기장 용궁사 근처로 나들이 할 때 늦은 점심이나 이른 저녁으로 안성맞춤 식사입니다.

 

송정해수욕장에서 대변 방향으로 기장 롯데아울렛 지나서 용궁사 입구 조금 지나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정식 비원 시골밥상

옥떨메 맷돌 순부두

Tel. 051-723-1752

※ 주변 여행지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